
원격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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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와 같은 메시지 창이 뜨는 이유는, 해당 시리얼넘버로 다른 PC에서 이미 활성화 되어있기 때문입니다.
해결방법 (아래 중 알맞은 해결방법을 선택하세요.)
경우1. 기존에 사용을 문제없이 사용하는 중, 사용권 이전 없이 하드 교체 후 재설치한 경우 문제 발생 – SOLKO에 문의 (솔코 기술지원 핫라인 : 031-8069-8302)
경우2. 처음 설치를 하려고 하는데 메시지가 뜨는 경우– 솔리드웍스가 설치되어있는 다른 PC를 찾아 사용권 이전 후 다시 활성 시도
다른 PC를 찾을 수 없는 경우 SOLKO에 문의 (솔코 기술지원 핫라인 : 031-8069-830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