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기술지원센터
높은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유지보수지원

Subscription(유지보수) Service란?

고객의 비즈니스 상황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최신의 솔리드웍스 버전 사용, 기능 향상 요청, 라이브 기술 지원 및 광범위한 온라인 리소스 활용 등 3D 설계 환경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.

Subscription(유지보수) Service 혜택

버전 업그레이드

95%이상의 고객 피드백을 반영한 매년 새로운 버전의 솔리드웍스 라이선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제품의 버전 및 서비스 팩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설계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. 최신 버전의 혁신적인 도구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설계를 더 빠르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.
최신 서비스 팩을 통해 주요 소프트웨어 이슈에 대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무상교육

다쏘시스템으로부터 인증 받는 전문 엔지니어가 진행하는 제품별 교육과정을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.
온/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솔리드웍스를 설계 업무에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교육신청 바로가기

빠르고 정확한 기술지원

전화지원 : 기술지원 핫라인 운영 031-8069-8302 (평일 오전 9시 - 오후 6시)
원격지원 : 원격지원 접속하기
온라인지원 : 질문과 답글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 을 이용한 질의 응답
방문지원 : 전문 엔지니어의 해피콜 및 정기 방문으로 한 분의 고객도 빠짐 없이 지원해 드립니다.

솔코가 고객사를 위해 개발한 xPMWorks 무상 제공

솔리드웍스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하여 솔코에서 개발하고 솔코 고객사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Add-in Application 입니다.
속성 일괄 편집, 파일 이름 일괄 변경, 도면 일괄 변환 출력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편집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이고, 수작업을 자동화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설계파일의 누락이나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.
xPMWorks 자세히 보기

SOLIDWORKS VISUALIZE

SOLIDWORKS Professional 및 Premium 서브스크립션(유지보수) 라이선스에 SOLIDWORKS Visualize Standard가 포함됩니다. SOLIDWORKS Visualize는 3D 데이터를 가장 빠르고 쉽게 실사적 이미지, 애니메이션 및 기타 3D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. 독립형으로 제공되어 SOLIDWORKS CAD를 설치할 필요 없이 설계팀부터 마케팅팀까지 사내의 어떤 사용자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SOLIDWORKS Standard 이상의 서브스크립션(유지보수) 라이선스에 SOLIDWORKS CAM Standard가 포함됩니다. SOLIDWORKS CAM Standard는 파트 밀링(밀링, 워터제트, 플라즈마, 레이저 및 라우터)에 2.5축 공구 경로를 생성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. 또한 규칙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프로그래밍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모델 기반 정의(MBD) 허용 공차를 파악해 워크플로를 표준화합니다.

공인인증 시험

서브스크립션 (유지보수) 고객은 Certified SOLIDWORKS Professional(CSWP) 및 Certified SOLIDWORKS Associate(CSWA) 시험을 통해 사용자의 숙련도를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.
SOLIDWORKS 시트당 연간 2회씩 제공되는 무료 Core 시험과 Advanced 시험을 통해 팀의 기량을 쌓고 생산성도 증대하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.

SOLIDWORKS CUSTOMER PORTAL

Customer Portal ID가 발급되며, 다쏘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웹 기반 리소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는 심층 정보와 리소스로 구성된 자료실을 활용해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.
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엔지니어에게 요청하고 해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고객 체험 프로그램

새롭게 향상된 기능 중 약 90%가 고객의 제안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솔리드웍스 최신 제품의 베타 버전 및 곧 출시될 Early Visibility(EV) 서비스 팩을 미리 사용해 보고 의견을 공유하여 제품 개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.

MySolidworks.com

SOLIDWORKS의 모든 것. My SolidWorks를 사용하면 언제, 어디서나, 모든 장치에서 관련 SOLIDWORKS 콘텐츠 및 서비스를 연결함으로써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.
SOLIDWORKS의 강력한 검색엔진을 이용해 솔루션, 도움말 주제, 기술팁, 모범사례 등 방대한 기술 데이터 라이브러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
웹캐스트 및 기술 팁부터 관리자 가이드 및 기술 프레젠테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리소스를 라이브러리에서 엑세스할 수 있습니다.

솔코 이벤트 초청

솔코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무상으로 우선 초청받을 수 있습니다.
매년 릴리즈 되는 신제품의 신기능 소개 세미나, 제품별 온/오프라인 세미나, 프로모션 이벤트, 전시박람회, 고객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Cloud Services

라이선스를 새로 구매하시면 클라우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클라우드 서비스는 버전 관리, 검토 및 승인과 같은 엔지니어링 프로세스 관리까지 가능한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의 협업 기능입니다.
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PC, 모바일, 태블릿 등 모든 전자 기기에서 언제, 어디서나 웹 브라우저를 통해 설계 관련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솔코 지원서비스

SOLIDWORKS 전문가와 만나보세요
온라인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