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원격지원
바로가기
인터넷으로 솔리드웍스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때 ‘유지보수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.’ 라는 메시지 팝업이 뜨는 경우
유지보수 기간이 만료되면 인터넷을 통해 설치할 수 가 없습니다.
해당 버전의 설치 파일이 있어야만 그 파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.
또한 설치 파일이 있다하더라도 유지보수 만료일 이전에 출시된 버전까지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.
설치 CD를 가지고 설치를 하실 경우, 업그레이드 하면서 설치하겠냐는 질문이 뜨면 ‘아니오’를 선택하거나
원하는 버전의 설치파일(유지보수 만료기간 전에 출시된)을 SOLKO로 요청하십시오.
(솔코 기술지원 핫라인 : 031-8069-830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