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기술지원센터
높은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기술자료

[FAQ] 솔리드웍스 설치/업그레이드 후 애드인 목록에서 솔리드웍스 애드인이 빠져있어요.

2022-07-20 조회수 474

SOLIDWORKS 설치 또는 업그레이드 후에 내 애드인 목록에서 여러 개의 SOLIDWORKS 애드인이 누락되어 있는 경우 (예 : Toolbox,Simulation...)

Window Update 파일인 KB3072630과 솔리드웍스가 충돌을 일으켜서 설치할 때 KB3072630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으면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*문제해결 방법

첨부파일  KB3072630_Disable.reg 실행 > 제어판 > 솔리드웍스 변경 > 복구 > 첨부파일 KB3072630_Re-enable.reg 실행


SOLIDWORKS 전문가와 만나보세요
온라인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