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기술지원센터
높은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기술자료

[FAQ] 설치 후 활성화 시 ‘활성화 수 초과’라는 메시지가 떠요.

2022-07-20 조회수 287

제목-없음-1.png

2.png

위와 같은 메시지 창이 뜨는 이유는, 해당 시리얼넘버로 다른 PC에서 이미 활성화 되어있기 때문입니다.

해결방법 (아래 중 알맞은 해결방법을 선택하세요.)

경우1. 기존에 사용을 문제없이 사용하는 중, 사용권 이전 없이 하드 교체 후 재설치한 경우 문제 발생 – SOLKO에 문의 (솔코 기술지원 핫라인 : 031-8069-8302)

경우2. 처음 설치를 하려고 하는데 메시지가 뜨는 경우솔리드웍스가 설치되어있는 다른 PC를 찾아 사용권 이전 후 다시 활성 시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다른 PC를 찾을 수 없는 경우 SOLKO에 문의 (솔코 기술지원 핫라인 : 031-8069-8302)

SOLIDWORKS 전문가와 만나보세요
온라인문의